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길목뉴스

7월5일 길목뉴스

by 길목 2020. 7. 4.
길목교회 창립감사예배 감사

지난주 일산충신교회 성도들과 함께 은혜가운데 창립감사예배로 드렸습니다. 코로나상황으로 교회 창립을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을 모시지는 못했지만, 파송해준 일산충신교회의 성도들과 더불어 너무나 감격어린 예배였습니다. 사명대로 사역해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주일 오후 성경통독

이번주 주일 오후 성경통독은 <신명기>입니다. 식사 하신 후 올라오셔서 커피 마시며 준비하세요. 2시부터 시작됩니다.

 

길목교회 운영관련

코로나상황으로 주보에 표시된 모든 순서를 다 진행하지 않습니다. 주일예배를 제외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온라인을 통해 준비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지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섬 OPEN 시간

코로나 상황속이라 우선 수요일 오전10~ 오후6시까지 더불어섬은 열려있습니다. 오시면 커피와 책 따뜻한 대화와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언제든 편안하게 이용해주십시오. 쉼이 필요하실땐 오세요 ^^

 

HOLY TABLE 운영

길목교회는 성도들의 신앙을 위해, 더불어섬안에 <말씀테이블>, <기도테이블>, <성경필사테이블>을 지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일예배후나 수요일, 또는 연락하고 오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잡하고 바쁜 도시 생활속에서 하나님과만 통하고 싶을 때, 말씀묵상하며 더 깊이 소통하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해주십시오.

 

성경필사 신청

성경필사를 신청하신 분들을 위해 <성경필사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경 한권을 선택해서 자신의 글로 성경을 기록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필기구, 노트, 보관함 등이 패키지로 준비되어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1만원에 제공됩니다. 신청해서 시작해보세요.

 

코로나 관련 정부 방침 준수

코로나19에 대한 정부 방침에 협력하기 위해 입장시 소독제 사용출입명부 작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협조해주세요 ^^

 

홈페이지

길목교회 소식은 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홈페이지는 theway.news입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