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길목뉴스

6월28일 길목교회 창립예배를 드립니다

by 길목교회 2020. 6. 20.

길목교회 창립예배를 오는 6월28일 주일 오후3시에 드립니다.

지난 14일 드릴 예정이었으나, 정부의 코로나 방역조치 격상기간이 6월14일까지로 연장되어, 부득불 연기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 코로나로 인한 상황에서 교회의 부정적 이미지를 고려하여 6월28일로 연장하였는데, 코로나 상황이 진정되고 아무런 문제없이 잘 예배드릴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부득불, 창립예배에 외부 인사들의 초청은 모두 취소하였습니다. 다만 길목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 파송하고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신 일산충신교회의 성도들만 소수로 모시고 간단하게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전염병 예방을 위해 다과나 만찬 시간은 따로 갖지 않는 점을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충신교회에서 출발할때 교회에 발열체크를 부탁드리고, 참석자 명단을 부탁드릴예정입니다. 예배당입구에도 따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온도계를 비치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입장시 모두 소독을 하고 입장할예정입니다. 예배당 의자 간격을 조절하여 예배드릴때에도 방역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설교: 구영철 위임목사 (일산충신교회)
권면 및 축도: 고무송 목사 (일산충신교회)
축사: 안준호 위임목사 (감리교단 참포도나무교회)

아무쪼록 창립예배는 교회가 세워지는 것을 감사하며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입니다. 이 날이 길목교회의 창립으로 인해 성도들이 기뻐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가 되길 소망합니다. 코로나 상황이 진정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상황으로 사회적 위험도가 높아질 경우 전날까지 상황을 보고 연기할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회에도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