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길목뉴스

터키를 위해 기도합니다

by 길목교회 2023. 2. 8.

며칠 전 튀르키예에서 7.8의 강진으로 수많은 사상자가 나왔습니다. 튀르키예 동부와 시리아에서 일어난 지진입니다. 지금 제가 순례팀을 인솔하고 있는 중동부 지역에서도 여진을 느낄 정도였으니 정말 엄청난 지진이었던것 같습니다. 지진에 더해 폭설이 내려 여러 어려움들이 튀르키예에 많았습니다. 지진이 일어난 후 저는 갑바도기야에서 코니야로 이동해 다행히 진원지와는 반대 방향입니다.

저는 폭설로 인해 반나절동안 고립되어 있었을 뿐, 지진으로 인한 피해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팀만 다행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도 엄청난 피해자들로 인해서 안타까운 마음이 더 큽니다. 튀르키예에 있다보니 지진피해 당사자들의 소식도 듣게 되고 로컬가이드 하는 분들의 친구들의 생사도 확인할 길이 없는 등 슬픈 소식들이 더 직접적으로 체험됩니다.

슬픔당한 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그들의 어려움에 함께 아파하고 그들을 도울 수 있는 길에 함께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슬픔당한 분들을 돕고 위로해주고 그들의 땅이 하루 속히 복구되고, 그들 가족의 생사가 속히 확인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되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곳에 실질적으로 어려움을 당한 현지인 H**** 씨에게 그동안 길목교회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아온 돈을 길목교회의 이름으로 3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친지들과 연락도 안되고 그분들의 집이 무너져 추운날씨에 임시거처에서 안타깝게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