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목교회 소개/사역 후원

사역 후원

by 길목교회 2020. 3. 22.
교회소개  ㅣ  사역소개  ㅣ  로고소개  ㅣ  사역자소개  ㅣ  동역자소개  ㅣ  사역후원  ㅣ  오시는길

 

길목교회는

교회와 세상의 중간에서 복음이 잘 전해지도록 사역합니다.

 

교회의 복음을 사회 가운데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세상을 연구하고 그에 걸맞는 복음 컨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또 사회에서 유용한 것들을 교회사역에 잘 응용하여 교회가 세상에서 뒤쳐지지 않도록 돕는 사역을 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교회를 통해 복음이 효과적으로 전하는 일 기획하고 진행하는 일을 CSI BRIDGE라는 이름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오해받고, 사회에 제대로 이해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사역을 계획하고 진행합니다. 

 

쭈바이블 사역은 매주 월요일마다 3월부터 12월까지 계속되는 예비 목회자 교육입니다. 월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학대학원에 들어가서 목사가 되기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한국교회와 사회를 살리기 위해서는 목회자들이 성경을 기준으로 제대로 준비되어야 합니다. 한국교회를 새롭게 갱신하기 위해서는 온전한 목자로 세우는 이 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더 늦기 전에 신학대학원에 입학하기 전에 먼저 준비되어야 하기에 이 사역을 합니다. 

 

인터넷, 유튜브, 팟캐스트 사역은 성도들의 신앙교육과 믿지 않는 사람들의 기독교에 대한 합리적 이해를 위해 제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교회가 사회에 앞선 문화컨텐츠로 그들을 교회로 인도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들이 교회를 더 앞서가고 우리에게 오지 않습니다. 이제는 그들이 있는 곳으로 다가가서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러 사역에 여러 형태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위해 사역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역의 결과들을 이곳을 통해 함께 나누겠습니다.

 

사역후원 [ 신한은행 140-013-701830 대한예수교장로회 길목교회 ] 

 

 

댓글